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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현재 보시는 이미지와 같이 큐브에 클로너 오브젝트를 적용해서 바둑판 처럼 만든후,

쉐이더 이펙트 적용해서 중앙에서 외곽으로 빠지는 파장을 만들었습니다.(각각의 큐브가 로테이션 되면서 물결치듯...)

지금 현재는 작은 큐브의 파장이 한번만 가는데

작은 큐브 파장이 퍼지면서 뒤따라서 큰 큐브 (두배사이즈) 파장을 한번더 퍼지게 할려고 하는데요

두번의 파장이 각각 다른 사이즈의 큐브로 이뤄 질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큰사이즈의 큐브로 만든 바둑판을 하나 더 만들어서

시간차를 두고 파장이 퍼지게 해볼려고 했는데....생각해보니 작은 큐브로 만들어진 바둑판이 남아있다보니

바둑판 까리 겹쳐져서 보일것 같아서요.

만들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test.jpg

 

  • ?
    릭스 2021.08.24 21:33 Files첨부 (1)

    이게 맞는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클로너를 두개 둬서 작은 큐브를 사라지게 하는 쉐이더 이펙트와 큰 큐브를 나타나게 하는 쉐이더 이펙트를 비슷한 타이밍에 적용을 시켜준 다음 작은 큐브를 로테이션 시켜주는 필드를 복사하고 키를 조정하여 큰 큐브도 로테이션이 될 수 있도록 해봤습니다 :) 오퍼시티에 그라디언트로 사라지고 나타나게 할 수도 있겠지만 그러면 확인하기 상당히 까다로울 것 같아서... 파일 참고해보시면 되겠습니다!

  • ?
    율이네 2021.08.24 23:11
    앗~~~ 감사합니다.
    내일 오전에 파일 열어 보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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