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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20130109-377021.jpg K-20130109-378328.jpg K-20130109-378424.jpg K-20130109-378449.jpg  

 

사진이 모아지는 장면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날라오는 장면인데

 

plan도 얇아서 잘 씹힌다길래

 

큐브로 바꾸고 두께를 2정도만 줬습니다.

 

사진이라는 컨셉이라 두께를 두껍게 할수도없는데다  두께를 줘도 서로 씹히네요 ㅠㅠ

 

 

새창에서 시험삼아 그냥 큐브로 클로너만 쓰고

 

rigid body tag를 걸어보니 그건 또 잘 적용되더라구요 ㅠㅠㅠ

 

혹시 random이나 inheritance가 있어서 그런걸까요

 

 

 

좀더 랜덤하게 보이기위해서 Position, Rotation은 값 변경해줬구요

 

클로너에도 X position에 값을 주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ㅠㅠ

 

 

  • ?
    고리 2013.01.09 10:52

    일단 다이나믹이 off로 꺼져있내요 그리고 follow position이랑 follow rotation값이 0인 상태에서 모그라프를 사용하면 다이나믹에 모그라프가 적용되지 않을텐데요(영향을 안받습니다.)....

    확실하게 볼려면 파일을 올려주시는게 좋을것 같내요 지금 정보로는 무엇이 문제인지 확실히 알기 힘들어요

  • ?
    탈탈소스 2013.01.09 11:02

    http://blog.naver.com/mcqueenss에 파일을 올렸습니다

     

    여긴 파일용량 제한에 걸리네요

     

     

    아직은 스틸이미지 작업중이라 어찌됬건 안겹치게만 나오면 땡큐인데

     

    모션작업들어갈때  다이나믹을 On으로 해버리면

     

    그 뭐랄까 ㅠㅠㅠ Random에 줫던 Noise? 꾸물거림도 없어지고

     

    딱딱한 움직임이 되버려서  고민입니다  ㅠㅠ

     

     

    조언감사합니다

     

  • ?
    고리 2013.01.09 11:11

    파일확인했습니다. 스틸작업이시라면 크게 문제가 없겠내요 follow position follow rotation 3-5정도 주시고 다이나믹 on으로 바꾸신후 재생버튼 한번 누르시고요 겹친거 풀렸을때 set initial state한번 눌러주세요

    옵션에 대한것은 헬프를 참고하시면 잘 나와있어요

    ps.질문제목이 씹내요보다는 겹치내요 겹침현상 머 이런것이 더 적절할것같습니다. 저런제목은 나중에 검색하기 힘들어요

  • ?
    탈탈소스 2013.01.09 11:14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조언대로 본문제목은 수정하겠습니다

     

     

  • profile
    묵구 2013.01.09 10:59

    지금 적용되어 있는건 collider tag입니다. collider는 반사체로서 서로 충돌하지는 않죠.


    지금 다이나믹이 off가 되어 있어서 원하시는 타이밍에 on을 해줘야 다이나믹이 적용됩니다.



    Rigid 와 Collider의 차이를 아시면 편할듯 합니다.

  • ?
    탈탈소스 2013.01.09 11:18

    그런데 글 수정버튼은 어디있을까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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