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acter
[re] [re] 표정만들때 몰프?
by
까칠길동
posted
Apr 11,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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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표정별 각각의 타겟 오브젝트를 만들어서
데이터를 무겁게 할 필요 없이 하나의 오브젝트로된 캐릭터 같은 것도 가능합니다.^^
Who's
까칠길동
우울함의 원천은 역시 통장잔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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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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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nbleu
2007.04.11 01:14
왓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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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은
2009.11.17 21:45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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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아가나
2010.05.18 18:02
정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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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icles
[re] 캐릭터의 Skin 조절
2
P
2007.05.01 11:00
오랜만에 질문합니다.%^^
5
김수옥
2007.05.04 02:03
[re] 살찐 캐릭터의 Skin 출렁임.
7
P
2007.05.04 12:21
mocca에서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5
정준호
2007.05.06 23:43
샘플파일 다시올릴게요
2
정준호
2007.05.07 13:43
잡힐듯 잡히지 않고 있는 모카...!
2
늦깍이
2007.05.09 00:43
[re] [re] 샘플파일 다시올릴게요
1
까칠길동
2007.05.09 10:22
[re] 캐릭터의 2중 복합 Cloth 시뮬레이션
1
P
2007.05.09 20:45
모카에 대한 고민....
9
늦깍이
2007.06.07 13:07
posemix관련 질문하나 드려요...
1
늦깍이
2007.06.25 01:47
[re] [re]Joint와 포즈믹서 혼용시
2
P
2007.06.25 11:44
[re] [re]답례로다가...
5
늦깍이
2007.06.27 02:53
constraint 질문입니다.
6
김수옥
2007.08.13 17:28
[re] 조인트 수정해 봤어요...
1
늦깍이
2007.08.13 22:28
Align은 어떨때 사용하나요?
7
김수옥
2007.08.14 15:39
캐릭터 세팅 질문입니다.
22
김수옥
2007.08.15 20:18
모카 디포머들은 어찌사용하는건지요?..
3
ninin
2007.09.19 17:49
[re] MOCCA3 디포머의 이해.
10
P.
2007.09.19 19:14
[re][re] Weight_Effector 를 줄려면 순서가 어떻게 되요?
4
수옥
2007.09.20 13:38
메뉴얼에서 거북이 뼈심을때 뼈에 ik chine 이 어께에만 먹히는 이유가 몰까요?
5
내다진로소주
2007.09.21 04: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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