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처럼 붓라인이 카메라를 향해 다가 오는 씬을 구상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붓라인이 화선지에 번지는거 같은것이 왠만하면 살아있으면 하는데
재질로 해야 되는지 카툰 스케치로 해야 하는지 시도는 해봤지만 잘 안되네요
카이트모션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31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8957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90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824 |
13 | 텍스쳐 | 맵핑시 JPEG,PSD 관련입니다. 3 | 윤원준 | 2004.12.01 | 540 |
12 | 텍스쳐 | 메트리얼 여러개 일때 하나만 꺼놓기 11 | 하얀강 | 2004.11.23 | 447 |
11 | 텍스쳐 | [re] [re] 가로등 재질인데... 1 | 김기엽 | 2004.11.23 | 435 |
10 | 텍스쳐 | 가로등 재질인데... 2 | 한승현 | 2004.11.23 | 817 |
9 | 텍스쳐 | 광파와 시네마의 맵 좌표값이 틀리게 적용됩니다. ㅠ.ㅠ 5 | tokkonv | 2004.11.22 | 434 |
8 | 텍스쳐 | 광파8에서 UV맵한 오브젝트를 바디페인터로 불렀는데 얼굴이 시커멓게 나옵니다. 4 | tokkonv | 2004.11.21 | 399 |
7 | 텍스쳐 | 바디페인터에서요.. 2 | P | 2004.11.16 | 521 |
6 | 텍스쳐 | ㅠ ㅠ..얼굴맵핑좀..갈켜주세영.. 5 | 이시성 | 2004.11.09 | 724 |
5 | 텍스쳐 | 바디 페인터 싱글 오브젝트에서요. 2 | 초보지존 | 2004.11.02 | 450 |
4 | 텍스쳐 | hdri...에 관한 허접한 질문 5 | 안은래 | 2004.10.28 | 629 |
3 | 텍스쳐 | 바디 페이트 쓰는 법을 알고 싶습니다. 9 | 정석 | 2004.10.20 | 738 |
2 | 텍스쳐 | HDRI 컨버터에서 질문.. 4 | 초보지존 | 2004.10.19 | 588 |
1 | 텍스쳐 | diffusion , luminance 기본적인 개념 3 | 하얀강 | 2004.10.15 | 10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