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103 추천 수 0 댓글 4
Atachment
첨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노력가 입니다.

용광로에서 나오는 철재질과

그 아래의 철근의 재질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재질을 혼자 만들어 보다가 영~ 모양이 마음에 안들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용광로 철.jpg
철근.jpg

2008-03-04일 철근에 관한 질문과 답변이 있는데요.

아쉽게도 길동님이 올려주신 링크가 깨져서 볼 수가 없네요..ㅜ.ㅜ

  • profile
    신군 2010.03.09 09:40
    루미넌스를 100% 이상으로 주는 것도 좋을 듯 한데요 ^-^;
  • ?
    노력가 2010.03.09 10:25
    답변 감사드립니다!!!^^
  • profile
    이단비 2010.03.09 10:05 채택
    용광로에서 나온 철근은 기본적인 철의 재질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당연히도 물성상태가 다른 상태이기도 하고요.
    조명은 아니지만 현재로선 자광체의 성격을 가지고 있으니 신군님 말씀처럼 기호에 따라 Gradient를 활용한 루미넌스를 주시고.. 추가적으로 Glow를 주셔도 좋겠네요..
    이제 막 나온 철근에 섞인 불순물을 표현 하는것은 - 가장자리에 보이는 것들 - 채널에서 노이즈를 사용하여 표현하시면 되겠습니다.  
  • ?
    노력가 2010.03.09 10:25
    답변 감사드립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278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89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81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816
11 텍스쳐 [re] [re] 가로등 재질인데... 1 file 김기엽 2004.11.23 435
10 텍스쳐 가로등 재질인데... 2 file 한승현 2004.11.23 817
9 텍스쳐 광파와 시네마의 맵 좌표값이 틀리게 적용됩니다. ㅠ.ㅠ 5 file tokkonv 2004.11.22 434
8 텍스쳐 광파8에서 UV맵한 오브젝트를 바디페인터로 불렀는데 얼굴이 시커멓게 나옵니다. 4 tokkonv 2004.11.21 399
7 텍스쳐 바디페인터에서요.. 2 P 2004.11.16 521
6 텍스쳐 ㅠ ㅠ..얼굴맵핑좀..갈켜주세영.. 5 이시성 2004.11.09 723
5 텍스쳐 바디 페인터 싱글 오브젝트에서요. 2 file 초보지존 2004.11.02 450
4 텍스쳐 hdri...에 관한 허접한 질문 5 안은래 2004.10.28 629
3 텍스쳐 바디 페이트 쓰는 법을 알고 싶습니다. 9 file 정석 2004.10.20 738
2 텍스쳐 HDRI 컨버터에서 질문.. 4 초보지존 2004.10.19 588
1 텍스쳐 diffusion , luminance 기본적인 개념 3 하얀강 2004.10.15 103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112 Next
/ 112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