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2008.10.21 20:33

Procedural Textures의 해상도 문제

주소복사 | 조회 수 252 추천 수 0 댓글 5
Atachment
첨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처음 시네마의 텍스쳐들을 꺼내봤을때부터 궁금하던건데, Tiles나 CheckerBoard같은 프로시져텍스쳐에 원래 해상도란게 있는건가요?
시네마 내부적으로 계산을 통해 무늬를 만드는걸로 보이는데 가까이 렌더링해보면 그림이 뭉개진다는게 좀 이상해서요.
이것을 깨지지않게 보이는 옵션이 있을 것 같기도 하고요.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365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9039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923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84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112 Next
/ 112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