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610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KakaoTalk_20220528_014447156.jpg

캐릭터의 색(노,흰)과 표정(검정)을 따로 메터리얼 하여 넣었는데 

pin material 태그를 넣고 디포머를 적용하니 사진과 같이 옥테인 렌더창에는 표정이 pin material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한가지 메터리얼만 pin matrial이 적용됩니다)

혹시 두가지 메터리얼 전부 디포머의 영향을 받게는 못할까요? 두 메터리얼 다 flat입니다

프로젝트파일 첨부합니다ㅠ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 ?
    섭섭2 2022.05.28 02:31 Files첨부 (1)

    에셋 포함 저장하신걸 올려주시지 않아서 첨부파일에선 이미지가 안보여 표정하나 새로 넣어서 보내드립니다.
    폴리곤에 uv매핑을 해야 폴리곤 자체가 변할때 같이 변할 수 있습니다. 여러 프로젝션 방법에 대해서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255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861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72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81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112 Next
/ 112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