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4d octane 을 활용해서 현재 신발을 만들고 있습니다.
호피 문향의 패턴을 넣으려 하는데 부분부분 저렇게 자국이 남습니다. :(
triplaner 로 작업을해서 해결하려고 해도 흐릿한 자국같은게 남기도 하고 (지금은 cubic/box 으로 작업을 했습니다.)
ㅠㅠ 모르겠네요. 해결책 아시는 분 계실까요?
안녕하세요, c4d octane 을 활용해서 현재 신발을 만들고 있습니다.
호피 문향의 패턴을 넣으려 하는데 부분부분 저렇게 자국이 남습니다. :(
triplaner 로 작업을해서 해결하려고 해도 흐릿한 자국같은게 남기도 하고 (지금은 cubic/box 으로 작업을 했습니다.)
ㅠㅠ 모르겠네요. 해결책 아시는 분 계실까요?
uv를 피셔서 사용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아니면 triplaner 의 blend angle 을 높혀 사용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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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런 곡선 형태에 정확한 패턴을 넣으려면 uv를 피셔야 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