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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차여차해서 사슴 모델링을 완성했는데요..


헤어도 공부할겸 헤어오브젝트를 적용하닌까 엄청 무거워져서요


나중에 애니매이션 까지 생각하고 있는데 거기까지 가면 렌더링 불가능하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ㅋㅋ


헤어같은 느낌은 아니더라도


좀더 사실적인?(퀼리티있는?)암사슴.jpg 재질을 입히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 profile
    묵구 2012.01.03 13:03

    맵핑을 한다음 클로즈업 되는 부분에만 헤어나 . 퍼(좀더 가볍습니다.)를 쓰는게 낫지 않을까요??


    시포디의 헤어나 퍼는 엄청 가벼운 것입니다.


    적당히 잘 조절해 보세요.


  • profile
    길동 2012.01.03 13:04

    헤어 안무거울텐데여..시네마 헤어는 업계에서 가장 가볍습니다.

    속도도 빠르구요~


    위의 목구님 말씀따라,

    사슴같은 경우 단모입니다.


    퍼를 쓰시고 좀 긴부분(꼬리..)만 헤어로 적용시켜 주셔도 되지만..

    렌더링은 비슷할겁니다.


    일단 맵핑을 하는것이 중요!!

    컨텐츠브라우져에 있는 샘플 참고해 보세요~

  • ?
    종현 2012.01.03 13:39

    퍼?! 맵핑?!이 뭔지 검색해봐야겠습니다 ㅋㅋ..


    컨텐츠브라우저 찾아보고 있는데 아직 어떤 샘플을 참고해야되는지 좀더 찾아봐야겠네요 ㅎㅎ


    항상 너무 감사합니다! 연구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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