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에 캐릭터 리깅하고
믹사모 에니메이션을 응용해서 작업해보고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네요 ㅠ
그냥 obj로 넣으면 캐릭터가 아니라 조인트로만 잡아놓은거처럼 새롭게 뻐대가 잡혀서
실제로 쓰기는 불가능하구요...
캐릭터리깅까지 끝난상태를 유지하면서
믹사모 애니메이션을 쓰는법이 있을까요??
모델링에 캐릭터 리깅하고
믹사모 에니메이션을 응용해서 작업해보고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네요 ㅠ
그냥 obj로 넣으면 캐릭터가 아니라 조인트로만 잡아놓은거처럼 새롭게 뻐대가 잡혀서
실제로 쓰기는 불가능하구요...
캐릭터리깅까지 끝난상태를 유지하면서
믹사모 애니메이션을 쓰는법이 있을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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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257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 이효원 | 2020.04.19 | 488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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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37 | 프로그램 연동 | AEC 파일 임포트 질문드립니다. | 에해야디여 | 2014.03.29 | 339 |
336 | 변환 & 연동 | aec로 익스포트후 에펙에서 오픈시 문제! 3 | 초짜재영 | 2010.05.10 | 79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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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리깅까지 마친 상태에서 컨트롤러 제거한후 모델링과 조인트 스키닝된 상태로 믹사모로 넘겨보세요. FBX 로
2. 리깅된 파일을 넘길경우 애니메이션으로 바로 넘어감니다.
3. 애니메이션으로 바로 넘어가지 않거나 애니메이션이 이상할경우 모델링만 보내서 믹사모에서 리깅된 파일을 내려받습니다.
4. 믹사모 기본 리깅과 자신의 리깅을 비교합니다.(조인트 하이어라키, 조인트 이름) 가급적 비슷한 구조가 되도록 하이어라키 조절합니다.
5. 4번에서 비교 수정한 파일을(FBX) 로 넘겨봅니다.
결과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