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621 추천 수 0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http://vimeo.com/6794856


위 링크와 같은 효과가


맥스의 krakatoa 플러그인을 썼다고 하는데요




c4d에서 저런 잉크같은 표현과 함께 애니매이션을 만들려면


어떤식으로 접근해야 할까요?(파티클인지 아니면 다른 프로그램과 연동해야하는지..)

  • profile
    88라이트 2011.12.11 17:11

    dpit로 검색해보세용~~^^

  • ?
    고리 2011.12.11 17:18

    krakatoa는 뻥튀기플러그인 입니다.

    즉 1개의 파티클을 10개 100개 등으로 임의로 갯수를 늘려주는 역할을 하죠 보통 억단위로 왔다갔다하죠 

    즉 움직임은 퓹으로 제어한거구요 krakatoa로 더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효과입니다. 

    그리고 현재로써는 krakatoa에 버금가거나 그이상의 플러그인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퓸 같은경우는 88라이트님의 말대로 dpit나 아니면 tf4(터뷸런스f디)를 통해서 비슷하게 흉내낼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무지막지한 수량으로 쏟아지는 krakatoa의 파티클은 힘들다고 봐야죠

  • ?
    종현 2011.12.11 19:27

    역시 dpit나 터뷸런스밖에 방법이 없군요 ㅠㅠ 감사합니다!

  • ?
    종현 2011.12.11 19:41

    데모버전 다운받으려는데 맥도 되는건가요?

  • profile
    테세락 2011.12.12 03:56

    네 데모는 맥이나 윈이나 다되요.


    스톰트레이서는 별로인가요????

    컴터만 좋으면 몇천만개는 잘 되지 않나요?

  • ?
    고리 2011.12.12 15:24

    보통 파티클들이 그 정도는 되죠 만 백만 천만 하지만 크라카토아는 그걸 뻥튀기해서 기본 억대로 올려버리니 좋은거죠

    거기에 gpu방식으로 계산을해서 모션블러까지 넣어도 계산속도랑 랜더속도가가 엄청빠름니다.

  • ?
    종현 2011.12.12 16:13

    워... 눈속임인가요? 제컴으로 에펙파티클만 해도 엄청무거운 억대는....상상도 못하겠네요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304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file 이효원 2020.04.19 48944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97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822
30 변환 & 연동 오브젝트 출력 하는게 궁금 합니다!!! 4 마지난타 2009.06.07 238
29 변환 & 연동 에프터 이펙트와 연동 관련입니다. 6 file §Shine☆ 2009.05.27 759
28 변환 & 연동 코덱에 관해서 3 신다후 2009.05.21 212
27 변환 & 연동 에프터이펙트 파일로 변환할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4 마세라티 2009.05.20 621
26 변환 & 연동 Solidworks 또는 IGES 파일을 시네마로 가져오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8 와니 2009.05.13 631
25 변환 & 연동 마야파일을 obj파일로변환하여 c4d에 불러왔을때 한쪽 면이어둡게 보입니다. 4 file bakcon 2009.04.23 616
24 변환 & 연동 시네마에서 만든 오브젝트를 플래쉬와 연동하기? 4 에펙 2009.04.22 242
23 변환 & 연동 CATIA나 UG에서 모델링한 파일 변환 4 차칸앙마 2009.03.26 1319
22 프로그램 연동 씨포디 인터페이스및 기초궁금한점 4 태현만세 2009.03.25 341
21 변환 & 연동 라이노에서 작업한거 아키캐드로 불러오는방법 3 wodbsdl01 2009.03.05 1020
20 변환 & 연동 색깔이 원본과 같게 뽑히는 동영상 포맷은 뭐가있나요 6 푸헐헐 2009.02.28 349
19 변환 & 연동 파일변환 가능하신 분 계신가요... max -> c4d로 3 file sw100 2009.02.27 455
18 변환 & 연동 작업파일을 PSD파일이나 기타 이미지 파일로 저장하고 싶습니다~^^ 8 danmi 2009.02.19 416
17 변환 & 연동 Moi 3D를 이용해 솔리드모델링을 가져올때 13 file 샤이닝 2009.02.13 1319
16 변환 & 연동 시네마에서 리얼플로우 sd파일로 익스포트가 안되네요..;; 어떻게 된일 일까요??? 6 file 남깽 2009.02.05 302
15 변환 & 연동 아키캐드 에서 모델링 한 것 랜드링 9 삼동 2009.02.04 566
14 변환 & 연동 OBJ로 Export하려고 하는데 Not enough memory라고 뜨네요. 2 샤이닝 2009.01.16 531
13 변환 & 연동 시네마파일을 UG 혹은 솔리드웍스에서 읽을 수 있도록 변환하고 싶습니다 7 유빈 2009.01.09 928
12 변환 & 연동 라이노에서 모델링한후 맵핑을 하는데,,,,,,,,, 8 file 만수 2009.01.07 1289
11 프로그램 연동 처음 시작은 어떻게 5 sunn 2008.11.24 80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Next
/ 18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