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let, Simulation tag
리디드 바디, 소프트 바디 두곳에 다 들어 있는데 차이점이 뭘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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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디드 바디, 소프트 바디 두곳에 다 들어 있는데 차이점이 뭘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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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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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27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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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816 |
지피티한테 물어보니까
Cinema 4D에서 Bullet Dynamics 시스템과 새로운 시뮬레이션 시스템에서의 Soft Body 동역학 사이의 차이는 다양한 유형의 물리 시뮬레이션을 달성하기 위해 중요합니다. 여기에 수집된 정보를 기반으로 한 비교가 있습니다:
Bullet Dynamics 시스템:
시뮬레이션 시스템 (Cinema 4D의 새로운 시스템):
요약하면, 두 시스템 모두 Soft Body 동역학을 제공하지만, 서로 다른 원칙에 따라 작동하며 다양한 시뮬레이션 시나리오에 적합합니다. 더 새로운 시뮬레이션 시스템은 더 발전되고 정확한 시뮬레이션 환경을 제공하는 반면, Bullet Dynamics 시스템은 더 간단하거나 일반적인 목적에 적합하게 동역학을 시뮬레이션하는 데 더 직접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이렇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