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지고 나서부터 엄청나게 부들대면서 옆으로 가서 결국 떨어지는데
다른분들 작성하신 글에 나온 답변대로 다 해봤는데도 안되네요..
접시 뚫고 가는건 접시에 Margin Use 체크했더니 됐는데
나머진 해결이 안되서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ㅠㅠ
. 포인트칸은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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떨어지고 나서부터 엄청나게 부들대면서 옆으로 가서 결국 떨어지는데
다른분들 작성하신 글에 나온 답변대로 다 해봤는데도 안되네요..
접시 뚫고 가는건 접시에 Margin Use 체크했더니 됐는데
나머진 해결이 안되서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ㅠㅠ
. 포인트칸은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프로젝트파일을 첨부해주세요. 이미지 첨부시 본문삽입을 꼭! 해주세요.
충돌한 오브젝트간에 덜덜 떨리는 문제는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그렇게만 말씀하시면 뭐가 문제인지 알 수 없습니다. 프로젝트 파일 첨부해주세요
원하시는 게 그냥 이런 정도의 애니메이션인 건가요?
올려주신 영상 맞습니다! 간단한 시뮬레이션을 원하는데 도통 뭐가 문젠지를 모르겠습니다..!
1. 씬의 모든 콜라이더를 지우고 새롭게 태그를 붙인 후 아무 설정도 건드리지 않고 재생하면 떨림이 줄어듭니다.
2.시뮬레이션에서, 폴리곤이 맞닿는 면이 많고 Friction/Bounce 수치가 높으면 더 떨림이 심해집니다.
3. 시뮬레이션에서, 튕김이 끝난 이후 바닥에 놓인 개체는 서로 계속 마찰이 일어나며 충돌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접시 위에 제대로 올라간 직전과 직후에 각각 키를 찍어 시뮬레이션 자체를 꺼 주세요.
4. 해당 씬이 너무 단순하기도 하고, 이런 빵이 떨어지는 애니메이션은 시뮬 기반이 아니라 직접 애니메이션을 잡는 방향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접시에 떨어지는 애니메이션에 시뮬레이션을 사용하는 방식은 적절하진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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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근용 님, 이미지만 첨부하시면 정확히 어떤 문제인지, 어떤 설정을 해보셨는지, 떨린다는 게 어떤 식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적어주시거나, 영상을 첨부해주시거나, 씬파일을 올려주셔야 도움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