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는 COLIDER 태그, 체스말에는 RIGID 태그를 줬고
손에 Position값만 키줘서 움직이게했고 움직이면서 체스를 밀면서 갈 수 있도록 한 상태입니다
밀리는건 잘밀리는데 밀릴 때 저만큼의 공간이 존재한채 밀립니다
손가락과 체스가 아얘 맞닿으면서 밀리게하고싶은데 방법이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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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에는 COLIDER 태그, 체스말에는 RIGID 태그를 줬고
손에 Position값만 키줘서 움직이게했고 움직이면서 체스를 밀면서 갈 수 있도록 한 상태입니다
밀리는건 잘밀리는데 밀릴 때 저만큼의 공간이 존재한채 밀립니다
손가락과 체스가 아얘 맞닿으면서 밀리게하고싶은데 방법이있을까요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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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컨트롤 + D의 프로젝트 창에서 Bullet -> expert 설정의 collision margin 수치가 0보다 크다면 낮춰 보시고
Steps per Frame, Maximum Solver Iterations per Step 값을 각각 10보다 높게 올려보세요
Error Threshold 값도 1% 나 그 이하로 낮춰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