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의 폴리곤 개수 가지고있는 옷 메쉬를 만들었는데 바람에 펄럭이는 시뮬레이션 돌릴려니 아예 못돌려지더라고요
컴사양은 충분하다 생각하는데 cinema4d 자체 시뮬레이션이 너무 약한거 같기도 하고.
mavelous designer 같은 옷이 메인으로 쓰이는 프로그램을 써서 애니메이션이 베이크 된 파일을 가져오는게 맞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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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도의 폴리곤 개수 가지고있는 옷 메쉬를 만들었는데 바람에 펄럭이는 시뮬레이션 돌릴려니 아예 못돌려지더라고요
컴사양은 충분하다 생각하는데 cinema4d 자체 시뮬레이션이 너무 약한거 같기도 하고.
mavelous designer 같은 옷이 메인으로 쓰이는 프로그램을 써서 애니메이션이 베이크 된 파일을 가져오는게 맞을까요?
십사님 말씀처럼 마블러스를 이용해서 시뮬레이션을 걸고 오시면 조금 더 수월하게 작업 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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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라면 마블러스 디자이너에서 시뮬레이션 해서 들고올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