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뮬레이션

버블, 풍선 inflation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ㅠ

by 알지알지 posted Jul 02, 2021 Replies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고무 풍선처럼 사이즈가 갑자기 확 커지는 모션을 만들고 싶은데 잘 안되서ㅠㅠ 도움을 받고자 글을 올려봅니다..!

cloth로도 해보고, softbody 가 넘 무거운 것 같아서 Mesh deformer를 이용해보기도 했는데요ㅠㅠ

클로스로 하니 계속 바람이 생겨서 울렁울렁거리고..

소프트 바디로 하니 만든 오브젝트보다 더 커지지 않아 inflation에 한계가 생기네요..ㅠㅠ

어떤 방법으로 구현할 수 있을까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밑에 링크는 제가 만들고 싶은 영상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p/CEt1TP9HrUm/?utm_source=ig_web_copy_link

 

Image 2021-07-02 at 1.26 PM.jpg

 

  • profile
    그래바 2021.07.03 04:08

    링크 연결한 정도의 시뮬레이션이면 cloth를 깊이있게 잘 사용하시는 방법밖엔 없을것 같고

    만약 적당한 합의점으로 느낌을 살리고 싶으시면 

    디포머의 spherify랑 collision 디포머를 잘 사용해보시면 가볍게 가능할수도 있겠어요 !

  • ?
    알지알지 2021.07.04 18:30
    답변 감사합니다! 디포머로 바로 해볼께요!!

Article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