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깅된 오브젝트가 랜덤한 움직임 가지게 하고 싶습니다
조인트는 영향을 안받고 컨트롤러를 스플라인이나 오브젝트로 랜덤 이펙트의 영향을 받게 해도
기본 coodie는 변동이 없어서 리깅잡은 오브젝트에 변동이 없습니다
xpresso에서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을 하긴 했는데
여기에서 랜덤 이펙터의 변동값을 추출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혹시 추출방법 혹은 다른방법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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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깅된 오브젝트가 랜덤한 움직임 가지게 하고 싶습니다
조인트는 영향을 안받고 컨트롤러를 스플라인이나 오브젝트로 랜덤 이펙트의 영향을 받게 해도
기본 coodie는 변동이 없어서 리깅잡은 오브젝트에 변동이 없습니다
xpresso에서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을 하긴 했는데
여기에서 랜덤 이펙터의 변동값을 추출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혹시 추출방법 혹은 다른방법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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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brate 태그 추천드립니다.
이펙터 값을 추출할수있는 방법이 xpresso 로 되긴하는데
예전 이펙터를 이용하야 합니다. 필드사용이전의 이펙터는 xpresso 의 sample 노드로 값을 뺄수 있고 이 값을 토대로 다른 컨트롤로의 실재 코디네이트에 변화를 줄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