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복사 | 조회 수 117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전에 FBX 파일에 새로운 동작을 추가하기 위해 분투중인 유저입니다.

현재 사용하는 호랑이 FBX 모델이 제자리에서 걷고 있어서

Offset repeat도 안먹혔습니다.. 그래서 막시모의 모델의 걷는 동작의 옵션과 Offset repeat이 먹히는 이유를 비교하며 찾다보니

타임라인에서 position Z가 다르다는걸 확인하고 수정을 하니 앞으로 걷기 시작했습니다. 해결을 한거 같아

동일하게 positon Z를 수정하고 Offset repeat을 먹이니... 이젠

앞으로 걷는 프레임이 반복되는 시점에서 다리모양이 이상하게 꺾이며 공중부양하고 있습니다..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아래 영상으로 녹화한 파일도 첨부했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캡처1.JPG

  • profile
    정석 2021.12.30 00:39

    애니메이션 포즈가 시작과 끝이 동일해야합니다.
    또한 애니메이션이 시작과 끝이 동일한 프레임이어야합니다.
    여기서 포지션 Z 만 차이가 있어야합니다.
    정확한 판단은 파일을 봐야합니다.


질문과 답변

question and answer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반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그래바 2020.09.03 18243
공지 Octane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3 file 이효원 2020.04.19 48830
공지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file 권오훈 2019.06.27 12870
공지 일반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권오훈 2019.06.27 480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Next
/ 116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