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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페달이 문제인데요

by P posted Jul 16, 2007 Replies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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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바닥으로 페달을 돌려야 하기때문에 P값을 고정시킨다면 페달의 움직임이 어색해지겠지요. 하여 Up-vetor를 이용해서 이것을 다리의 Goal에 종속시켜주시면 다리도 바퀴에 맞게
움직여 줄테고 페달도 발바닥의 회전에 맞춰서 움지이게 되겠지요
근데 참고로 너무 면을 신경을 안쓰셨네요.랜더링할때 nurbs를 사용하게 하시면 되는데.
모델링은 잘 하셨는데..벌써부터 면이 장난이 아닙니다.
나중에 테크니컬 씬구성하시는 분한테 혼납니다.
  • profile
    정석 2007.07.16 20:35
    훌륭합니다 ~~ ㅠ ㅠ 굿~~~
  • ?
    늦깍이 2007.07.16 20:35
    constraint 의 upvector가 저렇게 쓰이는 군요.... 크~ 정말 놀랍고.... 좋은 해답이군요..... 또하나 배웠습니다...
    역시 P님이시네요......
  • ?
    늦깍이 2007.07.16 20:35
    constraint 정말 대단 합니다...
    p님의 작업이나 답변을 보다보면... 정말 근본적으로 확 깨면서 명확한 답을 주시는 군요....
    저 깊이 있는 이해, 저게 바로 내가 그토록 바라는 떡주무르 듯 주무르는 것 인데......
    어여 저 경지에 오르고 싶네요..... .. 예전같으면 실무에서 막깨지면서 배우는게 최곤데....
    지금은 할수없이 개인적인 프로젝트를 만들어 하는 수 밖에 없네요....
    그러나 무척 깨달음이 느려서 언제나 저경지에 이룰지... 알수가 없네요....
  • ?
    P 2007.07.16 20:35
    ㄱ뭐..과찬의 말씀을 그져 밥먹고 해온게 이짓이기 때문에..몸에 익었기때문인가요?
  • ?
    disconnect 2007.07.16 20:35
    씬 하나에만 등장하는 자전거라 신경을 많이 못써줬는데 이거 일이 커졌네요^^
    이걸 다시 연구하려면 또한나절은 보내야겠네요^^
    P님 감사합니다 정석님 늦깍이님도 가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후...시네마포디는 포기할래야 할수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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