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저그룹 여러분.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네요.
Constraint 태그의 Priority 항목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 올립니다.
먼저 캐릭터의 머리에 심은 본에 눈알과 이빨을 Constraint 태그로 구속하여 같이 움직이게 했는데요.
머리를 애니메이션했을 때, 뷰포트에서 플레이를 해 보면
눈알과 이빨이 머리의 움직임보다 한 프레임씩 늦게 따라오는 문제가 있었습니다(렌더링했을 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래서 그냥 Constraint를 풀고 머리뼈에 바인드하니 잘 따라오더라구요. 하지만 바인드하지 않고 해 보고 싶어서
여러 옵션들을 만지던 중, Constraint 태그의 Priority 항목을 Generators로 바꾸어 주니 정확히 잘 따라오는 것을 확인하였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이것이 왜 그렇게 되는지 알 수가 없어 질문을 올립니다.
헬프를 봐도 이게 도통 무슨 소리인지 잘 모르겠구요^^;;;
누군가 이 속성의 의미에 대해 알고 계신다면
간단하게 설명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들 되세요~^^
우선순위 익스프레션에서 수치를 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