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로봇같은 움직임(관절)을 뼈대로심어서 보이게하고싶어요.

by 필라멘트 posted Jun 01, 2010 Replies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하루종일 검색해도 해결을못해서 결국은 이렇게 질문을 올립니다 ㅡ.ㅡ;

뼈대 관련해서는 오늘 첨해보는거라 전문용어가나오면 완전 헷갈려버리네요 ㅜ.ㅜ;
제가 표현하고싶은게 로봇의 관절이 꺽이는 부분은 뼈대를이용해서 표현하고싶은데요. 강좌 따라서하면...
1.jpg 
2.jpg 2번째 그림처럼 관절부분의 가까운쪽에 찌그러져버리네요!ㅜ.ㅜ;;

저렇게말고 로봇의 팔처럼 큐브의 모양은 고정된상태에서 움직이게 할수는 없나요? 아래그림처럼...
3.jpg 


제발좀 알려주세요ㅜ.ㅜ;;
전문용어말고 쉽게 설명해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Articles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