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 96기가
GPU 512
로 맞춰놓고 렌더하는데요
렌더 걸어놓으면 시간이 점점 늘어나요
5분, 12분, 1시간, 3시간 이렇게 프레임이 갈 수록 늘어나는데 왜 그런건가요?
컴퓨터 안하고 있어도 그러네요
그래서 계속 껐다가 다시 렌더하고 있는데 할 때마다 렌더 걸리는 시간이 바뀌네요
희한합니다
CPU 96기가
GPU 512
로 맞춰놓고 렌더하는데요
렌더 걸어놓으면 시간이 점점 늘어나요
5분, 12분, 1시간, 3시간 이렇게 프레임이 갈 수록 늘어나는데 왜 그런건가요?
컴퓨터 안하고 있어도 그러네요
그래서 계속 껐다가 다시 렌더하고 있는데 할 때마다 렌더 걸리는 시간이 바뀌네요
희한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8349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49005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2912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4841 |
2742 | Octane | 100 완료 볼륨빌더-Fog 가 픽셀처럼 깨져보여요 2 | 이파리` | 2024.03.21 | 83 |
2741 | Octane | 100 완료 채널 나눠서 뽑으면 더 오래걸리나요? 2 | 이파리` | 2024.03.21 | 55 |
2740 | Octane | 옥테인 창에서 메뉴 비활성화 질문드립니다. 2 | 자이언츠 | 2024.03.20 | 41 |
2739 | Octane | Octane 무아레 현상 | 웬즈데이 | 2024.03.20 | 168 |
2738 | Redshift | 렌더링 관련 질문 드립니다 1 | 하아늘 | 2024.03.20 | 45 |
2737 | Octane | 50 옥테인 Collect 오류 | huinema4d | 2024.03.17 | 36 |
2736 | Octane | 옥테인 렌더 시간 질문 드립니다. 1 | 묵사바리 | 2024.03.15 | 71 |
2735 | Octane | 100 Fog+Volume Builder 최적화할 수 있나요? | 이파리` | 2024.03.14 | 48 |
2734 | Octane | C4D 2023버전 옥테인 모션작업 프리뷰 | 얍마도완득 | 2024.03.13 | 48 |
2733 | Octane | 옥테인 설치 도와주실 분 계신가요..??ㅠㅠ 1 | 쏘애이 | 2024.03.13 | 110 |
2732 | Octane | 맥북 M3 MAX 에서 옥테인 작동 하나요? 2 | 캐치 | 2024.03.12 | 197 |
2731 | Octane | 100 완료 멀티패스 노이즈 문제 제발 도와주세요 2 | huinema4d | 2024.03.10 | 91 |
2730 | Octane | 완료 작업창과 뷰창 설정 방법이 궁금합니다. 1 | 자이언츠 | 2024.03.10 | 49 |
2729 | Octane | 완료 옥테인 렌더링이 안됩니다... 2 | 진비용 | 2024.03.08 | 63 |
2728 | Octane | 10 옥테인 원근감과 너무 평면적인 결과물… 1 | 두루룽 | 2024.03.08 | 119 |
2727 | Octane | 리얼플로우를 통해 추출한 알렘빅을 C4D 옥테인 렌더에서 모션블러 적용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2 | 니코틴중독 | 2024.03.06 | 166 |
2726 | Octane | 옥테인 otoy 구독처리가 안돼요. 1 | 돌이돌이 | 2024.03.06 | 169 |
2725 | Octane | vertex map 의 Field를 이용한 material이 바뀌는 애니메이션 렌더 1 | gusgh194 | 2024.03.05 | 50 |
2724 | Octane | 30 완료 어두운 씬 렌더시 노이즈 4 | huinema4d | 2024.03.05 | 163 |
2723 | Octane | 100 라이브 뷰어와 실제 렌더링 시간이 다른 이유 6 | 베를린 | 2024.03.03 | 110 |
씬파일에서 스탠다드 매터리얼을 쓰고 있다면 옥테인 매터리얼로 컨버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