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조회 수 1277 추천 수 6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얼마전에 루믹스 큐브 동영상 강좌 두편이 올나왔었는데요.

https://vimeo.com/204687642

그 영상의 내용을 Xpresso에서 Python 으로 구현해보려고 시도하였고 조금은 구현이 되어 공유하였습니다.

http://oinon.net/blog/plugin/js-rubiks-cube/

xpresso 도 신기하고 재밌었는데 스크립트의 재미는 더 큰거 같습니다. 파일은 위의 링크로 가시면 받을수 있습니다.

영상작품을 올리고싶은데 이런게 저의 작품이네요.

  • profile
    빡경 2017.04.05 09:40

    대박쓰!!!!!

    외국 강좌 올라왔을 때, '오! 뭔가?!!' 하는 느낌이었는데 아예 스크립트로 플러그인처럼 만들어버리셨군요. 후달달..

    아름다운 작품입니다. 사이다같은 스크립트, 감사합니다 :)

  • ?
    정석 2017.04.05 13:24
    그 강좌한편을 3일은 본것같내요. 알아듣질 못해서 이해가 안되더라고요.
  • profile
    총각김치 2017.04.05 10:14
    이거 가끔 만들때마다 모션꼬이고 헷갈리던게 많았는데 이렇게 스크립트를 만들어버리시다니...ㄷㄷㄷㄷ 대단하십니다.
    잘 참고하고 꼭 써먹겟습니다.
  • ?
    정석 2017.04.05 13:26
    몇가지 파일을 받아봤지만, 좀 많이 꼬였었죠. 이사람이 파일도 공유했는데 (유료) 그거 보면 다양한 스타일로 만들어놨더라구요.
    파이썬이 XPresso 로 만드는것보다는 많이 빠르고 수정하기도 쉽고 장점이 좀더 많네요.
  • ?
    에드워드 2017.04.05 14:07
    우워어어어... 이게 구현이 되네요... 엄청납니다!!
  • ?
    정석 2017.04.06 18:49
    xpresso 강좌에서 다 설명하는건데도 확실한 이해보다는 이렇게 되더라 하고 넘어갔고 스크립트도 그대로 적용하니 되더라구요.
  • ?
    조정래 2017.04.05 15:51
    크... 구동 되는것도 멋지고 개인적으로는 컨트롤러 대박 이네요 ㅎㅎ
    세심한 부분과 직관적이네요 ㅎ
  • ?
    정석 2017.04.06 18:51
    애플과 같은 마음으로.. ㅋ 메뉴얼 없이도 쓸수있는 인터페이스가 좋은거죠. 저역시 나중에 열면 뭘 만져야하는지 까먹어서 최근에 만든건 최대한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제작하고있습니다.
  • profile
    김그륜 2017.04.10 15:28
    크으 생각하는대로 스크립트가 구동될때의 희열감 ~!~!
    멋지네요 지니어스
  • ?
    정석 2017.04.18 11:59
    생각하지 않았지만, 뒷걸음질로다가.ㅋㅋ
  • ?
    .피. 2017.04.10 16:03
    정말 유용한 스크립트입니다.
  • ?
    정석 2017.04.18 11:58
    유용하지만, 이거뿐이라는거. ㅋ
  • ?
    존재와당위 2017.04.17 13:16
    대박대박...
    몇년 전에 에스프레소로 하다가 포기했었는데
    정석님이 이렇게..올려주시니 ..
  • ?
    정석 2017.04.18 11:58
    신기한건 만들고나면 쓸일이 잘 없더라구요. ㅋㅋ 머피의 법칙처럼.
    타이밍을 못맞추는 느낌이에요.
    잘지내시죠? ^^
  • ?
    존재와당위 2017.04.26 11:08
    대박 동감글이네요..
    필요할 것 같아서 며칠 밤새 만들어 놓고 나면 별 쓸일이 없어 묻혀버리고
    나중에 또 필요할 것 같아서 파일 찾아보면 도저히 못찾아서

    다시 만들려면 잊어먹어서 또 애먹을 거 생각나서 그냥 간단하게 처리해버리게 되는..
    그렇게 저렇게 나이가 먹어가나 봅니다.
  • profile
    김병진 2017.04.20 11:01
    우월한 정석님입니다~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바뀐 홈페이지 문의 / 불편 사항을 남겨주세요. 31 정석 2015.11.09 2075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17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05530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15626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006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389193
1767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미멍또 2017.05.24 49
17677 가입인사 가입인사 달의바다 2017.05.24 37
17676 가입인사 가입인사 1 락에플렉 2017.05.23 48
17675 자유 Bartkira the Animated Trailer 3 [길동] 2017.05.19 213
1767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쭈용 2017.05.17 39
17673 자유 얼굴적폐세력에 대항하는 오징어들의 벙개! 1 file [길동] 2017.05.11 440
17672 자유 영상 연출 스터디 관심있으신분 1 신디 2017.05.11 334
17671 자유 파견직에 대해 문의드립니다..(간절..) 4 딘딘 2017.05.10 327
17670 가입인사 가입인사합니다~^^ 수학의신비 2017.05.02 47
17669 가입인사 여러분 처음뵙겠습니다~! 4 한들 2017.04.26 556
17668 자유 c4d 어렵네요 ㅋㅋㅋㅋ 3 원할머니똥쌈 2017.04.26 1253
1766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3 선봉 2017.04.10 884
» 자유 [JS - Rubik's Cube] 파이썬으로 만드는 Rubik's Cube 애니메이션 16 정석 2017.04.05 1277
17665 자유 [단톡방] 코리안 리거(Rigger) 단톡방이 개설되었습니다. 1 착한태호 2017.03.29 1103
1766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 4 착한태호 2017.03.25 827
17663 자유 AMD 라이젠이 출시됐는데 조용하네요 ^^;; 21 야삽 2017.03.11 2012
1766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불타는용마산 2017.03.10 861
17661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1 디노씨 2017.02.21 867
17660 자유 옥테인 렌더러 가격이 부담스러우시죠. 옥테인 학생 및 소규모 스튜디오 지원 정책 7 김먼 2017.02.17 2626
17659 자유 Cinema4D 18.041 버전 핫픽스 구글번역 3 레몬블루 2017.02.04 126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886 Next
/ 8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