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3.27 19:03

배틀필드 4...

조회 수 6496 추천 수 0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http://blogs.battlefield.com/2013/03/battlefield-4-first-gameplay/?__utma=55935032.1095055327.1364377154.1364377154.1364377154.1&__utmb=55935032.94.9.1364377418807&__utmc=55935032&__utmx=-&__utmz=55935032.1364377154.1.1.utmcsr=naver|utmccn=(organic)|utmcmd=organic|utmctr=%EB%B0%B0%ED%8B%80%ED%95%84%EB%93%9C4&__utmv=55935032.|5=userstatus=LoggedOut=1&__utmk=43145569

 

 

와.... 이제 진짜 범프, 노멀맵의 크기가 실사에 수준에 버금 갈 정도 큰 맵을

핸들링 할 수 있는 엔진과 그래픽 카드의 파워가 되나 봅니다..

볼륨도 훌륭하고 파티클도 적절하고.....그냥 쩌네요.

 

아마 지금 잘 팔리는 그래픽카드에 달린 램이 2Gb 아닌가요? 좋은게 3기가 달린 것도 본 것 같은데..

 

2기가 램에서 저정도면

 

어짜피 태양도 고정이고 태양빛을 기준으로

태양에 관한 SSS와 글로벌 일루미네이션을 미리 베이크 해서 텍스쳐로 넣으면..

 

4기가램 ~ 6기가 램이 들어갈 정도의 그래픽카드가 나오면 되니..

 

얼마 남지도 않았네요. 헐리웃 영화 퀄리티의 게임을 볼 수 있을듯 싶네요.

시나리오 모드에서는 워낙 방대한 맵이니 힘들겠지만

 

GI맵의 용량이 문제이면

어짜피 로폴인거 특정 페이스에서 태양 까지의 각도와 거리에 따른

GI 차트를 만들어서 하나나 몇개의 GI차트에서 모든 모델에 대해서 근사값으로 써도 될 것 같은데..

Ptex 처럼 말이죠.

 

또는 일반 베이크를 해서 온라인 모드나 한정된 맵 안에서 하는 모드에서는 GI와 SSS 베이크 해서 쓸 수 있을 텐데..

 

게임 산업에서 일했었더라면 만들어 보고 싶긴하네요.

  • ?
    나르디 2013.03.27 19:38

    우워....영화 보듯이 빨려 들어 갔네요....후덜덜 하군요.

  • ?
    술독 2013.03.28 14:22

    이것들은 ufo를 발견했을거에요 ㅎㅎ 진짜 말이 안나오네요 ㅋ

  • ?
    .피. 2013.03.28 23:52

    실사촬영하고 CG티나게 리터칭한것 아닐까요? 후덜덜

  • profile
    아키라박 2013.03.29 00:28

    요즘 게임엔진수준이 엄청나죠.. ㅎ

    프로스트바이트, 언리얼, 크라이텍, 폭스엔진등..  너무 합니다.. ㅋ

  • ?
    [디반장] 2013.03.29 23:54

    메달오브아너.. 처음 나왔을떄 우와..했었는데 지금은 뭐... 엄청나다 못해.. 다리가 떨릴 정도네요 ...

  • profile
    비생 2013.04.02 19:19

    최고의 게임!

    콜오브듀티도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을 도입했으면 좋겠....

  • ?
    덱스 2013.04.02 21:38

    콜옵은 모던워페어3까지가 좋았는데 그 이후로는 배틀필드3로 옮겨진듯해요. ㅋㅋ

    매달오브 아너도 그렇고 전반적으로 게임 퀄리티가 무지막지하게 향상되었더군요.

  • profile
    묵구 2013.04.03 00:32

    좋은 퀄리티에 비해. 초반 접속 버그 때문에....저도 샀다가 피봤죠..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9706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8622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7962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18727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24156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12983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398017
16283 가입인사 가입인사합니다:) 크람뮤 2013.04.02 59
16282 BBC의 성공스런 구라(Flying penguins) - 2008.avi 4 슈퍼맨 2013.04.01 5491
16281 이젠 무서워지기 까지 한다... 8 혁이 2013.04.01 8427
16280 다*와에서 연결된 업체들 2 아쿠 2013.03.31 5815
16279 가입인사 가입됐네요 ㅎㅎ 모션앤디자인 2013.03.31 101
16278 자유 3D그래픽 프로그램의 개발도구는 어떤것이 있나요? 4 샤이닝 2013.03.30 5907
16277 자유 AE + Apple Motion 과 Cinema4D 연동 12 .피. 2013.03.29 5784
16276 가입인사 가입인사올립니다~>_< 공스공 2013.03.29 54
16275 요즘 윈도우가 맛이 간듯 하네요 ㅜㅜ 4 혁이 2013.03.29 4490
1627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참쟈끄 2013.03.29 69
16273 책 한권 소개해 드립니다 2 서득수 2013.03.29 6107
16272 자유 휴 벌써 입대한지 5개월에 들어갑니다 ㅎㅎ 10 종현 2013.03.28 4555
16271 가입인사 가입했음댜~! ㅎ 다다닥 2013.03.28 76
16270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아일라 2013.03.28 56
» 배틀필드 4... 8 엘라스틱마인드 2013.03.27 6496
16268 자유 추억의 매킨토시 TV 광고입니다^^ 8 김건균 2013.03.27 4107
16267 자유 유체시뮬레이터 어떤걸 쓰시나요? 5 서득수 2013.03.27 4968
16266 강남베이비입니다ㅋㅋ 레퍼찾다가 피식~ㅋㅋ 1 우르산도 2013.03.27 3523
16265 가입인사 가입인사합니다^^ 파랑 2013.03.26 55
1626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콩콩콩 2013.03.26 6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 928 Next
/ 928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