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툴을 다루다 궁금증이 생겨 질문글 올렸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서로 다른 개체가 있을때, 한개체에서 뻗어나온것처럼 자연스럽게 처리하는 기능은 없을까요?
마치 hyper nurbs를 적용한것처럼 부드럽게 처리가되거나, 자연스럽게 튀어나온것처럼 하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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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툴을 다루다 궁금증이 생겨 질문글 올렸습니다.
위의 사진처럼 서로 다른 개체가 있을때, 한개체에서 뻗어나온것처럼 자연스럽게 처리하는 기능은 없을까요?
마치 hyper nurbs를 적용한것처럼 부드럽게 처리가되거나, 자연스럽게 튀어나온것처럼 하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 조정래 입니다 ^^
한 오브젝트에서 뻗어 나온것 처럼 하기 위해서는 하나의 오브젝트에서 뽑아 내셔야 될거 같아요.
즉 extrude를 이용한 모델링을 하셔야 되요 ㅎㅎ
그리고 부드럽게 모델링이 되기 위해서는 sub.d 모델링으로 가셔야 될거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