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 플리커 현상은 스카이가 문제군요..
파일 첨부 했으니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랜더해서 한장씩 뜯어보면 조금의 플리커는 있습니다.
광원의 랜더링의 문제점은 유리의 커스틱스와 그림자 문제인데..
낮은 옵션의 Gi에서도 플리커는 거의 없어집니다.
첨부 '1' |
---|
사용버젼 | R16 |
---|---|
렌더러 | ar |
GI 플리커 현상은 스카이가 문제군요..
파일 첨부 했으니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랜더해서 한장씩 뜯어보면 조금의 플리커는 있습니다.
광원의 랜더링의 문제점은 유리의 커스틱스와 그림자 문제인데..
낮은 옵션의 Gi에서도 플리커는 거의 없어집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Advanced Render | GI의 시대는 도래하는가..(GI 랜더러 비교) 16 | .피. | 2011.06.20 | 4516 |
공지 | 모델링 연구 | [아이디어 모집] 비누방울(거품, 거품막) 만들기 8 | 길동 | 2011.03.08 | 4238 |
178 | 기타 | Physically Based Rendering for Artists 1 | [길동] | 2015.07.04 | 717 |
177 | 플러그인 연구 | moi3D(모아이3D) 익스포트 옵션설명 24 | byjin | 2007.10.29 | 2795 |
176 | 플러그인 연구 | Realflow 항목별 내용 23 | 소년 야라 | 2011.03.30 | 1800 |
» | Advanced Render | 노 플리커를 위한 GI 랜더링 - 인테리어 | 하늘나무 | 2014.10.26 | 1567 |
174 | Advanced Render | 에어리어 라이팅과 발광체 비교 2 | 하늘나무 | 2014.10.23 | 1287 |
173 | 캐릭터 연구 | joint Bind 시키기 9 | 길동 | 2012.04.23 | 1254 |
172 | 파티클 연구 | TP_9강_PBlurb(싱킹파티클 노드과정) _1탄 37 | 김판근 | 2008.08.08 | 2122 |
171 | V-ray | 브이레이 테스트파일 13 | 정호 | 2011.03.31 | 1552 |
170 | 모델링 연구 | 육각 볼트, 나사 모델링 8 | 테세락 | 2012.01.26 | 2847 |
169 | Advanced Render | R11 뻥튀기 렌더링 38 | 초사 | 2008.10.28 | 3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