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ysical Render - Lens Distortion Test [렌즈왜곡] 테스트들 값입니다.
먼저 피지컬렌더가 활성화되야 합니다.~
첨부 '15' |
---|
사용버젼 | R13 |
---|---|
렌더러 | AD Physical Render |
Physical Render - Lens Distortion Test [렌즈왜곡] 테스트들 값입니다.
먼저 피지컬렌더가 활성화되야 합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Advanced Render | GI의 시대는 도래하는가..(GI 랜더러 비교) 16 | .피. | 2011.06.20 | 4516 |
공지 | 모델링 연구 | [아이디어 모집] 비누방울(거품, 거품막) 만들기 8 | 길동 | 2011.03.08 | 4238 |
158 | 플러그인 연구 | 5월의 튜토리얼 [C++ 기반 플러그인 개발] PART 1. 11 | 최걸 | 2012.05.13 | 768 |
157 | 렌더링 연구 | V-ray에 관한 짧은 Stuff 8 | .피. | 2012.06.21 | 1020 |
156 | 스크립트 연구 | sphere 표면(surface)위에서만 움직이는 point 만들기 4 | 토튜월드 | 2011.01.28 | 865 |
155 | 파티클 연구 | TP- PDeflector기능 알아보기 7 | 아테니스 | 2010.07.07 | 736 |
154 | 모델링 연구 | 러시아(?) C4D 유저의 Tutorial Blog (logo, abstract ball, Composing Multipass) 17 | 오감자극 | 2011.07.24 | 1955 |
153 | 모델링 연구 | 육각 볼트, 나사 모델링_안쪽 스크류 만들기 1 | 테세락 | 2012.01.26 | 2415 |
» | Advanced Render | R13 Physical Render - Lens Distortion Test [렌즈왜곡] 9 | 길동 | 2011.11.14 | 1465 |
151 | V-ray | Vray 카메라 무빙 GI 애니메이션 셋팅 방법 8 | 초사 | 2009.01.05 | 3011 |
150 | Advanced Render | 어드밴스랜더 셋팅값인데요-_ -;; 19 | 키야홋 | 2008.03.20 | 1417 |
149 | 모델링 연구 | 타공 스피어 모델링 하기~ 19 | 길동 | 2011.05.24 | 1866 |
와우~~ 프리셋이네요
감사합니다.